인사말
기독교대한하나님성회 양무리순복음교회 담임목사 양한승
생명살리는 교회, 신바람 힐링 교회, 치료와 회복의 교회
할렐루야!
양무리순복음교회는 21년 동안 3,200여 차례에 걸친 신유 힐링 집회를 통하여 치료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권능으로 수많은 분의 마음의 병, 정신의 병, 환경의 병, 육체의 병을 고치시는 역사의 현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치유집회 현장에서는 뜨거운 찬양과 검과 같은 말씀이 선포되고 있으며, 불같은 기도로 하늘의 문이 열리고, 사도행전에서 나타나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역사가 예배의 현장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양무리순복음교회의 신유복음선교회 집회는 초교파적이며, 주 예수님을 높여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예수님의 권능의 말씀과 은혜, 생수, 성령의 강림으로 인해 영적 회복과 육체적 치유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는 주 예수님의 역사로서 크고 측량할 수 없으며, 벙어리가 말하고, 태의 문이 열리며, 각종 암 환자, 중풍, 디스크, 아토피, 불치병, 난치병 등 수많은 질병에 시달리는 이들이 고침을 받고 있음을 증언합니다.
양무리순복음교회는 예수님 생명의 말씀을 중심으로 전파하고 가르치며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국내와 해외 선교에 함께 참여하며, 부부간의 사랑과 화목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부모님에 대한 효도와 어른을 공경하고 가정과 이웃을 소중히 여기는 가르침을 전합니다. 대학생과 청년들을 비롯한 유치부, 초등부 그리고 중고등부 학생들, 즉 미래 세대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성경을 중심으로 가르치고 양육하여 죄와 세상을 이기는 자녀로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는 오로지 성령님의 일하심으로 이루어졌으며, 모든 교역자와 성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절대적인 긍정과 감사의 믿음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2024년에도 성도님들 한 사람 한 사람이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의 꿈을 이루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복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함께하여 주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리며, 주 안에서 성도님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